하나 기술 주가 대책 마련
https://www.f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5576
에휴 결국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진짜 거지같은 회사....
나 또한 6월달에 큰 계약이 있는데 왜들 수급이 안 들어오지 생각하며서 대응 안한것이 가장 큰 실수...
연금이나 외국인은 아마도 알고 있었을 듯
그래서 55,000원에서 70,000원 사이에서 천천히 물량 빼고 있었을 듯합니다...
이제 다음주간을 봐야 하겠지만
아마도 두 가지 측면에서 볼 수 있을 듯합니다.
하나는 어차피 불성실공시 법인의 악재는 주가에 반영된 것이다. 그래서 반등한다..
또 하나는 아직도 멀었고 하나기술의 기존 계약도 믿을 수 없다. 그래서 불성실공시의 이유로 수직하방....
7점대 감점이라 아마도 다행이긴 하지만... 이렇듯 한국의 주식은 회계장부 문란(오스템 임플란트 )결국 상장폐지..
왜 한국에서는 주가를 가지고 장난쳐도 벌금 조금내면 그만이니....
미국처럼 종신영에 벌금도 어마어마해야 되는데.. 결국 너무 늦은 미국주식으로 이동이니 저도 참 답답합니다.
https://www.inthenews.co.kr/news/article.html?no=54944
여기서 나오는 심연구원은 다른 회사로 이전했다고 하던데....
일단 2년 후 수금인데 두 번째 경우 또 계약상대방의 영업비밀 보호 요청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이것도 주의 깊게 봐야 할 듯합니다..
어차피 2025년부터 계약 수급된 것부터 매출이 생길 것이라고 리포트는 다 나와있지만,
이것도 이제 회사를 신뢰할 수 없습니다. 이 회사는 결국 장난질의 회사의 가능성이 높아 손절을 하든 , 본전으로 나오든, 수익을 실현 하든 빨간색으로 처리해서 다시는 접근하지 말아야 할 회사인 듯합니다.
차트를 보면.. 약간은 답이 없는 상황입니다.
일봉상 보면
저구 간을 깨졌기 때문에 저 때 손절을 했어야 했었나 하는 생각도 들긴 합니다.
주봉으로 보면
일단 주봉상으로 공모가 아래 즉 30,000원 아래로 떨어진다면..
가지고 있는 물량의 절반은 손절을 생각해야 합니다.
손절한 자금을 가지고 바닥을 확인하고 손절한 자금을 투입해서 최대한 손실을 막아야 할 것 같습니다.
저도 3만 원이 깨지지 않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저도 주주입니다. 각종 유료방 vip방 같은 곳에서 하나기술을 추천했다고들 합니다.
유료방 종목이었다고 하니 더 답답하긴 합니다. 돈 받고 하는 곳들은 듣기 좋은 소리만 합니다.
그렇게 주식을 잘하면 혼자 하지 왜 돈을 받아가면서 그런 일을 하겠습니까?
결국 유료방 그들은 여러분들의 돈으로 투자하니 잃어도 되는 겁니다.
저도 주식을 엄청 잘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만 열심히 뉴스 찾고 리포트 잃고 재무분석하고 차트도 보고 혼자 분석하는 겁니다.
저도 이처럼 보이는 자료만 보고 공부하기 때문에 이런 상황이 오기도 합니다.
하지만 하나기술 3만 원 지켜진다면 시간을 걸리겠지만 살아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10만 원 넘게는 아닙니다. 아마도 최대 6만 5천 원 정도까지일 것 같습니다.
유료방에 투자할 돈으로 적금이나 직접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같이 공부하면서 성공하길 기원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었길 기원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