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생명 팝콘 적금
모니모를 하다 보니 이런 이벤트가 있어서 덥석 일단 가입부터 하고 봤습니다.
ㅋㅋㅋ
요즘 주식에서 예적금 채권 배당주로 가다 보니 이런 게 자꾸 눈에 들어오네요..
점점 주식뉴스에서 멀어지고 있습니다.
수익율은 적은데 이것도 나름 재미있는 재테크입니다.
제일 큰건 스트레스가 적어서 수익률 적음을 보완해 주고 있는 느낌입니다.
일단 자세한 내용을 보시면
매월 20만원에 매주 10만 원씩 월 최대 60만 원씩 넣고 이자 5만 원 돈을 받는 거네요..
조건은
매월 납입액(기본보험료)만 납입했을 경우 원금 120만원과 연 3.0% 적용된 이자가 지급됩니다.
고객의 성별/연령에 따라 최대 몇백원대로 이자가 차이 날 수 있다고 하는데 이 부분이 약간은 이해가 안 갑니다.
아마도 보험회사에서 하는거라 보험상품기준으로 설명을 해서 그런 건지 이것도 일단 시작했으니
6개월 후에 알 수 있겠네요..
이놈의 실험정신 그래도 원금은 보장되는 상품이니..
6개월 열심히 납부해 봐야겠습니다. 납부가 아니라 자동이체를 해야 된다고 하니.. 자동이체 설정해 놔야겠네요.
추가사항으로는
추가납입은 월납입액의 50%로 설정되며, 추가납입 매 1회당 0.1%, 매 4회당 0.4%, 24회 차에 0.2% 더해져 24회 입금 성공 시, 연 8.0% 최대금리는 추가납입한 금액에 적용된다고 합니다.
추가납입보험료는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회만 가능(추가납입 가능시간 : 08시~23시 30분)하며, 추가납입 이체시점 및 추가납입 일자에 따라 만기환급금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26주 동안 2번 정도는 용서해 준다는 뜻 같습니다.
일단 전북 걷기 적금은 실패했고 이건 어떻게 나올지 6개월 후에 결과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다들 성공투자하시길 기원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