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방 종목 탈출기

주식리딩방 및 사기꾼들 조심하세요(보이스 피싱)

selfstock 2024. 9. 11. 23:43
728x90
SMALL

오늘 근무하고 있는데 전화가 3통이나 왔습니다.

전화내용은 본인 더본코리아 IR담당자인데 주식을 상장가보다 저렴하게 준다고 하네요...

연세가 드신 분들이나, 주식을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당하시는 것 같아요.

아래와 같은 경우는 100% 사기니 제발 조심하세요.

1. 전화로 주식구매유도하는 경우 사기입니다. 

2. 6시이후에 시간 외 상승종목 주고 링크 걸어둔 곳도 가지 마세요.

 

3. 네이버나 주식창에 전문가처럼 답글 달면서 친근하게 다가옵니다. 그냥 멀리하세요.

주식의 전문가는 제가 공부해 본 결과 없습니다. 그냥 운이 좋은 것뿐이고 나머지는 거의 다 믿지 마세요

 

4. 커피 한잔값으로 얼마 안되는 한달비용 저렴하다말하고  증권회사나 인터넷만 몇 번 돌아다니던지 주식 어느 정도 알고 있으면 아주 쉽게 받을 수 있는 정보를 마치 엄청난 정보처럼 주는 곳도 많으니 조심하세요

 

5. 텔레방 운영하는 곳도 조심하세요. 아니 아예 하지 마세요.

 

6. 카카오톡방 또는 오픈톡방 운영하는 곳 그리고 찬양들 많은 곳 그 방에 피해자는 본인만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도 하지 마세요.

 

7. 요즘 새로운 방식의 리딩방은 네이버 프리미어 서비스에 책자나 주식 관련 전망 하고 결국 자신의 책 팔고 여러분들에게 돈 버는 겁니다. 

 

8. 주식방송에 나오고 유튜브 하면서 리딩방 운영하는 곳도 웬만하면 하지 마세요.

 

9. 월 3만 원 /월 1만 원 이런 식으로 운영하는 방도 추천하지 않습니다. 

 

10. 단돈 1원이라도 내 돈 들어간다 그러면 그냥 하지 마세요..

 

저도 그들이 파는 책을 강의 다 들어봤습니다. 물론 유료방, 리딩방도 경험해 봤고요. 이름만 대면 다 아는 유튜버 구독료내고 공부도 해보고 종목도 매매해 보았습니다. 그냥 그 방도 저처럼 추측성 이야기를 아주 맛깔나게 이야기해서 신봉자를 만들고 결국 손실보고 어찌해야 할까요?

하면 네가 공부 안 해서 그래, 나 그거 사라고 한 거 아닌데요. 등등 이렇게 대응할 겁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입장 바꿔 생각해 보세요...

본인들이 주식 전문가이고 승률이 높다고 생각하면 유튜브 하고 이런 거에 관심 가질 까요?

아니요 그럴 시간 없어요 세계증시 확인해야 하고 각종뉴스들 전자공시 점검, 차트분석 시간이 부족합니다. 

그런데 유튜브 찍고 회원모집하고 책발간하고 그럴 시간에 주식으로 더벌지 않을까요?

그리고 자신이 추천한 종목이 망할 수도 있는데 여러분들은 그런 종목 추천하고 당당할 수 있을까요?

선한 영향이라고 추총자들도 있는 유튜브 들도 있는데 선한영향이면 무료로 해야죠..

그리고 당연히 자신이 공부하는 것을 같이 무료로 같이 공유하는 사람이 선한영향 아닐까요?

주식은 오르는 이유는 100가지가 넘고 주식이 내리는 이유 또한 100가지가 넘습니다. 

그러니 유독 사기꾼들이 많고 우리나라 주식사기꾼들은 경제사범이라 처벌도 약해요..

그러니 테라 만든 인간도 무조건 한국 와서 재판받으려고 별짓을 다하고 있고요..

대다수의 정상적인 사람들이라면 자기가 주식을 잘한다면 직장 안 다니고 주식만 하겠죠 

그리고 모르는 사람한테 정보 줘가면서 돈얼마 받고 그 사람 돈 버는 거 응원해 줄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혹시 그런 방에 가입하고 싶거나 전화받은 신 분들 그냥 그 돈으로 배당주에 넣어두세요. 

아니면 적금에 넣으세요 차라리 적금이 이익이 더 높을 겁니다. 

 

제가 3년 전에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접은 이유는  하루 접속자가 1,000명이 넘어가니 물린 종목 상담 쪽지와 답글이 너무 많았고 처음에 재미로 개인적 의견을 달다 보니 제 공부할 시간이 적어서 접었습니다. 

그래서 네이버에서 이번 블로그는 티스토리에서 시작을 하는 거고요. 

물론 티스토리가 광고료도 좀 더 주긴 합니다. 그러나 그것 때문에 블로그 하는 것보단 저의 공부기록을 남기고 그동안 공부했던 것이 아까워서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블로그 매일 접속 만 명쯤은 돼야 돈이 됩니다. 전 본업이 있기 때문에 그럴 자신도 없고요..

만약 유료방, 리딩방, 텔레방, 오픈톡방 등 각종 돈 내고 가실 분들은 웬만하면 가지 마세요..

제가 종목 추천을 못 해 드립니다.

그럴 능력도 안되고 특히 우리나라 주식시장은 그냥 비트코인 장입니다. 실적 그런 것보단 세계증시와 이슈로만 움직이는 그냥 후진국성 금융시장이 맞습니다. 그런 시장에서 어떻게 종목을 추천할 수 있는지 그건 사기라고 봅니다. 

다만, 제가 공부한 관점에서 이런 종목은 이게 좋다나 어떤 종목은 사기꾼들의 종목이니 조심하라 정도 개인적 의견을 드릴 수는 있습니다. 

앞으로 블로그에도 저번 아이스크림같이 모회사가 시공테크로 주식장난이 심한 건 비추천한다던지 그런 식으로 작성을 할 예정이니 돈 내고 보지 마시고 그냥 보세요.

종목에 대해서는 궁금한것이 있는 분들은  답글 비밀글로 올려주세요 그러면 제가 시간이 있을 때 개인적 의견을 블로그에 작성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려요... 경험자로서 물론 주식을 어느 정도 하는 사람들이나 젊음 사람들은 거의 속지 않습니다. 

주식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나 급하게 돈을 벌고 싶은 분, 금융지식이 없는 나이 드신 분 이런 분들이 결국 당하는 거 같습니다. 

뉴스 참고하시고 제발 여러분 돈 내고 주식정보나 여러분들한테 접근해서 하는 사람들은 아예 거르세요..

https://www.etoday.co.kr/news/view/2397514

 

"현역 국회의원도 당했다…누구나 당할 수 있는 '불법 리딩방'"

(게티이미지뱅크)캄보디아 불법 주식 리딩방에 잠입한 뒤 검거에 큰 공을 세운 A 씨가 "피해자 중 현역 국회의원도 있을 정도로 불법 리딩방은 누구나

www.etoday.co.kr

 

https://news.kbs.co.kr/news/pc/view/view.do?ncd=8048475&ref=A

 

“누나 아침 먹었어요?”라며 접근한 그…리딩방 사기였다

■ '대세 사기' 기법 리딩방..."11개월 동안 피해액 5400억" 사기에도 이른바 '트렌드'가 있습니다. 지난 ...

news.kbs.co.kr

 

여러분들의 성공투자를 기원합니다. 

 

 

 

728x90
반응형